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(시간변경)

작성일
2020-09-17
이름
민원봉사과
조회 :
857
  • 주민등록민원서비스 중단안내_시간변경.png

차세대 주민등록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정부24(주민등록 업무) ·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 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가. 중단기간 : '20. 9. 29. (화) 18시 ~ '20. 10 .4. (일) 24시
나. 중단서비스
1) 정부24의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
2)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 서비스
※ 중단서비스 상세내역은 붙임 참고

이와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으신 경우, 민원봉사과(055-860-3006)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붙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문 1부.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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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
민원봉사과 민원행정팀(☎ 055-860-3000)
최종수정일
2020-09-17 13:54:02